HD급 해상도를 가진 트리아이나 HD 무선 빔프로젝터 TN-LP852는 보통 일반 빔프로젝터가 가진 1,500 Lumens를 뛰어넘은 2,500 Lumens의 선명한 화질을 제공합니다. 무선으로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재생 가능하여 내가 이 제품을 사용하는 곳이 바로 영화관이 되어 버리는 마법을 보여줍니다. 그럼 컴맹인 제가 코로나 19 때문에 집을 영화관으로 만들어버린 이 제품, 트리아이나 HD 무선 빔프로젝터 LP852의 실제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와이파이를 이용하여 큰 화면으로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시청
트리아이나 HD 무선 빔프로젝터 LP852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와이파이가 가능해서 큰 화면으로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. 컴퓨터로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실행할 필요 없이 매일 빔프로젝터로 드라마와 영화를 보면서 잠들 수 있습니다. 사용방법도 좋고 화질도 좋고 크기도 성인 남성의 손 크기 정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휴대성도 좋습니다.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. 저는 매일 주말마다 캠핑 가는데 정말 잘 사용 중입니다. 무게도 초소형으로 1KG의 초경량을 자랑합니다. 기본 연결은 스마트폰 미러링을 통해서 하지만, HDMI 포트를 활용하는 방법이나 기타 다양한 장비들도 문제없이 연결이 가능합니다.
2,500 Lumens와 2,000:1의 높은 명암비로 선명한 화면
가격대 성능비로 봤을 때 거의 최고의 선명함과 명암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TV 대신 사용이 가능합니다. 화질이 깨지는 느낌이 없이 밝고 선명합니다. 큰 화면으로 확대해봐도 화질이 깨끗합니다. 제 지인들도 화면을 보더니 TV 대신 사용이 가능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. 매뉴얼을 보면 무려 150인치까지 확대해서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, 아직 시도는 안 해봤지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. 말 그대로 집에 영화관이 하나 새로 생긴 기분입니다. 그냥 벽에다가 쏴도 선명하게 보일 정도로 밝기도 좋습니다. 수명이 50,000시간이라고 하는데 반영구적이라고 생각됩니다. 천장에 비춰서 누워서도 볼 수 있습니다. 밝은 곳에서도 잘 보이지만 화면이 송출되는 곳을 살짝 더 어둡게 해 주면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.
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
트리아이나 HD 무선 빔프로젝터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캠핑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. 가벼운 무게에 어디에 쏘든 선명한 화질을 가지고 있는 점을 활용하면 캠핑을 자주 다니시는 분은 이것만 한 제품이 없습니다. 캠핑을 좋아하신다면 망설이지 말고 선택하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.
댓글